728x90
오늘은 미니멀라이프를 시작한 지 6개월 된 캐슬제리언니의 주말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다.
일단, 내 소개를 간단히 하자면, 나는 6개월 전에 집을 독립하여 그때부터 본격적인 집안 살림을 하게 되었다. 평소 청소에 자신이 없고 회사일이 바쁜 나는.. 집안살림할 시간이 많이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미니멀라이프를 실천하였다.
보다시피, 미니멀라이프를 하면 집이 깨끗해진다. 그 이유는 살림가지들이 많이 없어서 깨끗하게 보이는 효과도 있지만 청소가 수월하기에 깨끗해지는 것이다.
나는 주말 또는 주 1회 휴일이 혹시라도 생기면. (나는 주 1회 휴무가 거의 없고 일주일에 하루반절정도 쉬는 경우가 많긴 하다) 또는 주 1회 반차라도 시간이 생기면 무조건 청소를 한다.
대부분 휴일 눈을 뜨자마자 청소를 시작하고.
주 1회는 손빨래도 반드시 한다. 손빨래는 모자와 걸레, 얇은 블라우스(bloues)등을 세탁한다.
평소 청결에 신경을 꽤 쓰는 편인 나는 단순히 집 말고도 옷, 모자의 청결에도 신경을 자주 쓰는 편이다.
여기는 나의 안방! 미니멀라이프+주 1회 청소만 잊지 않고 진행하면 나의 집은 더러워진 일이 없다.
아직도 바쁘다는 핑계로 집안청소를 잘못하고 정리를 못하는 분들에게. 주 1회로 깔끔히 사는 법 상세 영상을 아래로 담아보았다.
나는 미니멀라이프, 미니멀리즘을 주제로 한 유튜브채널을 운영 중이다.
캐슬제리의 하루 구독과 좋아요 많이 해주세요❤️
https://youtu.be/hpwf8 DV6 iX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