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볼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송파에 들렸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가든파이브 에 들렸다. 평소 가든파이브를 좋아하는 나는, 가든파이브를 갈때마다 깨끗하고 편의시설이 잘되어있고 입지도 좋은곳인데 그에 비해 왜 손님이 많이 없는걸까를 생각해보기도 한다.
오늘은 가든파이브 내 식당가 7층에 위치한 #가든파이브맛집 #송파리미니 식당을 소개하려한다.

평소 조용한 식당을 선호하는 나는 리미니에 몇번 들린적이 있다 본메뉴말고 오늘은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를 시켜보았다.
토마호크스테이크세트
89,900원
토마호크 스테이크세트를 주문하였다. 2-3인 이라 적혀있다며 송파맛집 리미니에는 샐러드바가 없기에 이걸 먹기에는 2인이 적당해보인다 3인이 먹기에는 부족한 양이였다. 어찌되었던 우리는 2인이 갔기 때문에 적당한 양이였다.

주문을했더니 스프와 내가 좋아하는 연어(사이드메뉴 6000원추가) 가 나와서 기분이 좋아졌다. 맛있게 연어샐러드와 스프. 기본빵을 먹어주었다. 우리는 5시20분 정도 갔더니 우리만 있어서 조용하고 좋았는데 역시 6시가 넘으니 사람들이 꽉차기 시작했다. 그래도 비교적 손님들이 모두 조용한 분위기속 식사를 하였고 거의 신나서 대화하는 사람이 우리테이블만 있었던것 같다.

역시 어딜가도 요즘은 서빙로봇이 자리를 빛내준다. 서빙을 참 잘하고 요즘 시대를 잘 반영하는 풍경으로 보여 꽤 괜찮았다. 물론 서비스 일자리 감소로 피해를 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서빙로봇이 서빙을 해주면 서로 편하고 불필요한 대화도 필요하지 않는다. 나중에 로봇의 가격이 저렴해지면 집에도 한대 생기면 좋을꺼같다.

베이컨 빠네크림
이건 나와 함께한 일행이 좋아하는 메뉴여서 골랐다. 세트메뉴에는 파스타나 피자를 선택할수 있어서 주문하였다. 생각보다 면이 쉽게 불지 않아서 오래 먹을수 있었다. 물론 옆빵들은 배가 불러서 면만 먹었지만 맛이 있었다. 빠네크림 선택시 3천원인가? 얼마의 추가 금액이 있던거 같은데 기억은 잘안난다.

이건, 가든파이브 맛집의 대표메뉴 스테이크인데 이게 본메뉴만 따로 시키면 7만 9천원인가 한다.
이 금액은 정확히 못외우는데 대략 그렇타 그러니 오늘 시킨 세트메뉴가 8만 9천원이니 훨씬 싼것이 되는거다 파스타+스테이크+ 스프를 합쳐서 만원만 추가한 셈이니까 ~! 물론 약간의 추가금액들은 있었지만 저렴했다.

송파 패밀리레스토랑을 찾거나 가든파이브 맛집을 찾는다면 <가든파이브 리미니>를 추천한다.
나는 블로거이긴 하지만, 이 글은 광고도 아니고 단골로써 진정한 후기임을 밝히는 바이다.
모두 맛있는 식사 되시기를...
리미니 송파NC점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가든파이브라이프 패션관 NC백화점 7층
https://naver.me/5uuYpfas
리미니 송파NC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0 · 블로그리뷰 457
m.place.naver.com